Wbc 대표 선수 3명, 음주 인정日 언론 "'고급 룸살롱' 3명만은 아니란 정보 있다"


여성 종업원과의 합석이나 대화가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KBO는 음주 당사자로 지목된 특정 선수가 포함된 3구단에 경위서를 요청해 사실 파악에 나섰다. 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선수들은 음주 사실은 시인했지만 그 시점과 장소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경기 전날은 아니었고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였다고 설명했다. 이들의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이 명확한 것은 아니지만 한국야구위원회 규약 제151조 품위손상행위 중 ‘SNS를 통한 명예훼손 등 반사회적 행위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경우’라는 조항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연합신문


글로벌 테마파크는 시설 투자비용만 2조에서 3조원에 이릅니다. 경쟁업체가 될 롯데월드와 에버랜드도 아직까지 수익성에서 고전을 크게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정부의 적극적인 투자와 자세가 없다면 국내 글로벌 테마파크를 만날 날은 아직 멀어 보입니다. 중국은 디즈니가 한국을 고려하고 있을 때 막대한 혜택을 미끼로 자국에 디즈니랜드를 유치했습니다.


『지금이 어느 땐데, 정치인들이 그런 데를 가느냐』고 웅성댈 때, 『나도 몇 번 가봤는데』라고 얘기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어떤 개그맨은 술에 취해 호스티스를 룸 안에 있는 화장실로 끌고 가 그 안에서 옷을 벗기고 섹스를 하려고 해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 적도 있었다고 한다. 그 정도는 아니지만 윤씨가 과거 일하던 곳의 단골이었던 중견 통기타 가수 K씨도 술버릇이 나쁜 편. 어느날 K씨가 몸을 가눌 수 없을 정도로 취했을 때 갑자기 룸 안에서 소변을 보려고 해 호스티스들이 기겁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한다. 윤씨는 룸살롱 웨이터가 돈을 버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한다.


이 매체는 일부 선수가 본선 첫 경기였던 3월 9일 호주전을 앞두고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고, 호주전 경기 후이자 일본전 전날인 9일 밤, 일본전 경기 직후인 10일 밤에도 술을 마신 선수가 있다고 적었다. 간판 선발투수, 우완 불펜투수, 우완 마무리투수 등 선수를 설명하는 표현이 구체적이었다. 나도 2004년부터 주식으로 너무 큰돈을 벌어봤고, 그 중 일부를 술값으로 내고 다니면서 체득한 거임.


경찰 관계자는 호텔 객실을 룸살롱으로 개조해 영업하다 적발된 것은 처음이라며 코로나 상황에서 불법영업도 진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늦은 밤 서울 강남에 있는 호텔 객실을 룸살롱으로 개조해 술판을 벌이던 이들이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TV 드라마에서 룸살롱 등 유흥업소와 그 문화가 등장해 성상품화와 착취 장면에 시청자들의 비판이 이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러나 일부 제작자들은 반성 없이 룸살롱을 극의 전개를 더하기 위한 감칠맛 정도로 이용하고 있다.


그런데 그때 더욱더 충격을 준 사건은 김정남이 도쿄의 아카사카 룸살롱에서 술을 마신 적이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하루저녁에 일본 돈으로 20만에서 50만엔 사이라고 하니 북한주민들의 입장에선 과히 천문학적인 숫자일수 밖에 없지요. 그러나 그 사람은 “어떻게 그런 말도 안 되는 유언비어를 믿고 있냐”며 “절대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다. 이 씨는 당사자 몇 사람을 직접 만나 교주의 성행각에 대한 사실을 확인했노라고 말했다. 교주에 대해 작은 의심을 품기 시작하자 점점 더 구체적인 소문이 귀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실제 지금도 서류상으로는 매달 1천2백만원 정도의 순수익을 올리지만 실제 손에 쥐는 돈은 2백만∼3백만원에 불과하다는 것. 더데이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여성 접대부들을 고용해서 위스키 등을 파는 형식의 술집으로 한국으로 따지면 룸살롱과 마찬가지인 장소라고 알렸다. 해당 룸살롱 큰 마담은 선수들이 "3일 연속 왔다"며 "시합날도 왔다"고 주장했다.


관련 선수들의 포지션을 상세하게 특정하면서 술자리 장소로 여성 접객부가 있는 유흥주점을 언급하기도 했다. 보도에 의하면 술자리 장소로는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이 지목됐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한 야구대표팀 일부 선수가 대회 기간 룸살롱에서 밤샘 음주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파문이 일고 있다. KBO는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 엄정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해당 업소는 여성 접대부가 나오는 곳으로 2명 테이블의 술값이 기본 400만원에 달하는 이른바 ‘쩜오급’의 고급 룸살롱이라고 한다.


'보도방'이 있어 접대여성들을 룸살롱에 공급하는 인력송출 영업을 맡거나 룸살롱에 전속되어 있거나 한다. KBO의 상벌 위원회는 2가지 절차에 의해서 개최된다. 검찰의 구체적인 정황이 나왔을 때 선제적으로 검찰이나 경찰의 수사결과를 기다리기 위한 상벌위(서준원 사건), 선 진상조사 후 그에 따른 잘못이 드러났을 경우 시행하는 징계위원회(이천웅 사건, 장정석 전 단장)가 그것이다. 해당 사건은 KBO가 자체조사해야하는 사건인만큼 상벌위가 개최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KBO는 아사카야의 해당 술집을 직접 방문하고 선수들에게 영수증 등 구체적인 자료를 요구하는 등 강도 높은 조사를 벌일 예정이다.


참 나 그들이 내 속을 알면 진짜 부러울까요...가증스럽단 생각만 드네요. 얼마전에 룸살롱 여자애 만나 거 저한테 들켜서 한 바탕 했는데...물론 제가 모르고 지나간 것도 많겠지만 저한테 안 들킬만큼 용의주도 하지도 못합니다. 이번 음주 논란은 한국 야구대표팀의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사건으로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야구 팬들과 국민들은 대표팀 선수들에게 기본적인 선수로써의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추천 분당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